파워몬
안수연 마케터
2025-09-23
조회수 : 47
댓글 : 0
조회수 : 4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자사몰 유입 수 증대 및 구매 전환율 개선
집행 성과
ROAS 700% 달성
집행 내용
[집행 전]
- 메타 광고 스마트 스토어 랜딩으로 인한 구매 전환 추적 어려웠던 상황
- 구글 광고 또한 구매 전환 추적 하지 않고 집행
- 구글 광고로만 자사몰에 고객 유입 중이었음
[집행 과정]
- 자사몰에 픽셀 설치 후 메타 광고 집행
- 카페24 내부 구글 애즈 광고 계정 연동하여 전환 추적
- 데이터 확인 후 타겟팅 좁혀가며 세팅
- 매체별 타겟 연령대에 맞는 소재 세팅
[집행 결과]
- 이관 3주만에 ROAS 700% 달성
- 자사몰 유입 수 이관 전 대비 7배 달성
- 통합 평균 CTR 5.9% 달성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