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관광청
최조원 마케터
2025-09-26
조회수 : 3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taiwantour.or.kr/

마케팅 KPI

대만 관광 홍보 목적 (일정 노출수 달성 목표)

집행 성과

집행 전 후 대만여행 관련 키워드 검색량 20% 가량 증가

집행 내용

도달 목적으로 대만 여행에 대한 인지도 극대화 및 한정된 예산으로 보장된 집행 성과 必

> 네이버 보장형 DA 로 예산 내 광고 집행 전 일정 광고 성과가 보장된 광고 집행
+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대만 관광 혜택 등을 연계하여 후킹성 소재 채택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성과가 만들어낸 진짜 경험, 궁금하시다면? CLICK >

[ 스킨케어 업체 P사 ]
ROAS 140%  450% 달성  최고 ROAS 1200%
[ 패션 업종 L사 ]
ROAS 120%  200% 달성  (+브랜드 쿼리 3배 상승)
[ 자동차 부품 브랜드 B사 ] 
ROAS 116%  630% 달성  ( 전환 수 23건 600건 이상 )
. . .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