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김주현 마케터2025-10-01
조회수 : 36
댓글 : 0
조회수 : 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scout.co.kr/
마케팅 KPI
정부기관과 공기업에 대한 채용공고 홍보
집행 성과
작년대비 지원자 수 23% 증가, 채용마감일 안에 채용인원 전원 모집 완료
집행 내용
캠페인 개요>
- 캠페인 관리: 트래픽캠페인 집행
- 광고 그룹 관리: 지원분야 별 채용공고 내용이 달라, 그룹 분리 후 각각의 타겟팅과 소재 A/B테스트하여 운영
- 소재관리: 채용공고 내용이 많아, 정보를 담은 포스터형 소재와 각 공고별 후킹성소재를 발굴하여, 테스트 후 히어로 소재 집중 운영
- 타겟팅: 지원분야 별 활용가능한 관심사 세그먼트 모두 활용 / 고졸분야, 고령직분야, 전문직분야 등은 별도의 타겟 세그먼트 구성
성과 개선>
- CTR 개선 및 CPC, CPM 비용 감소하여 성과 개선
- 랜딩페이지의 이탈율 방지를 위해, 별도의 상세페이지로 랜딩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