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김주현 마케터
2025-10-01
조회수 : 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scout.co.kr/

마케팅 KPI

정부기관과 공기업에 대한 채용공고 홍보

집행 성과

작년대비 지원자 수 23% 증가, 채용마감일 안에 채용인원 전원 모집 완료

집행 내용

캠페인 개요>

- 캠페인 관리: 트래픽캠페인 집행

 - 광고 그룹 관리: 지원분야 별 채용공고 내용이 달라, 그룹 분리 후 각각의 타겟팅과 소재 A/B테스트하여 운영

- 소재관리: 채용공고 내용이 많아, 정보를 담은 포스터형 소재와 각 공고별 후킹성소재를 발굴하여, 테스트 후 히어로 소재 집중 운영

- 타겟팅: 지원분야 별 활용가능한 관심사 세그먼트 모두 활용 / 고졸분야, 고령직분야, 전문직분야 등은 별도의 타겟 세그먼트 구성


성과 개선>

- CTR 개선 및 CPC, CPM 비용 감소하여 성과 개선

- 랜딩페이지의 이탈율 방지를 위해, 별도의 상세페이지로 랜딩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어떻게든 답을 찾는 김주현AE

전문가에 맡겨 보시면그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전문적인 분석과 인사이트로 정확히 문제를 짚어내고,  확실한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