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시 (AKECII)
서원빈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2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akecii.com/

마케팅 KPI

무신사 협력광고 ROAS 300% 이상 달성

집행 성과

ROAS 500% 달성

집행 내용

■ 집행 내용

1. META 무신사 협력광고
- 일반 상시 판매 캠페인의 경우 카탈로그 생성 후 라이브 진행
ㄴ 시즌별 전 상품을 카탈로그 하나로 생성하여 운영하는 것이 아닌, 각 주차별로 판매 데이터가 가장 효율이 좋은 제품들로 구분하여 카탈로그 생성 (Ex: 아우터, 상의, 팬츠 등)
- 프로모션 기간의 경우 상시 판매 캠페인과 다르게 할인, 혜택을 강조하는 소재 기획 및 제작 후 라이브
- 리타겟팅 캠페인을 별도로 세팅하여, 구매까지 이어지지 않았던 소비자들 확보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광고에서 중요한건 실제 성과를 개선시켰던 성공경험 입니다.
다양한 성공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