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랩
정현석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31
댓글 : 0
조회수 : 31
댓글 : 0
마케팅 KPI
문의 증대목표
집행 성과
홈페이지 문의율 2.5배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 전략
키워드 전략
구매 의도가 높은 키워드 중심으로 광고 세팅
브랜드 키워드 및 경쟁사 키워드 병행으로 유입 확대
성과 중심의 키워드 구조 정비: 고성과 키워드 중심으로 예산 재배분
키워드 전략
구매 의도가 높은 키워드 중심으로 광고 세팅
브랜드 키워드 및 경쟁사 키워드 병행으로 유입 확대
성과 중심의 키워드 구조 정비: 고성과 키워드 중심으로 예산 재배분
광고 문구 개선
고객 관심을 끌 수 있는 문제 해결형 카피 적용
CTA(Call-to-Action) 강조: “지금 상담 받기”, “무료 견적 요청”
고객 관심을 끌 수 있는 문제 해결형 카피 적용
CTA(Call-to-Action) 강조: “지금 상담 받기”, “무료 견적 요청”
예산 및 입찰 전략
ROI 기반 자동입찰 세팅: 전환율이 높은 시간대에 예산 집중
AB 테스트를 통한 소재/키워드 성과 비교 후 최적화 진행
ROI 기반 자동입찰 세팅: 전환율이 높은 시간대에 예산 집중
AB 테스트를 통한 소재/키워드 성과 비교 후 최적화 진행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