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랩
정현석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1
댓글 : 0

마케팅 KPI

문의 증대목표

집행 성과

홈페이지 문의율 2.5배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 전략
키워드 전략
구매 의도가 높은 키워드 중심으로 광고 세팅 
브랜드 키워드 및 경쟁사 키워드 병행으로 유입 확대
성과 중심의 키워드 구조 정비: 고성과 키워드 중심으로 예산 재배분

광고 문구 개선
고객 관심을 끌 수 있는 문제 해결형 카피 적용
CTA(Call-to-Action) 강조: “지금 상담 받기”, “무료 견적 요청”

예산 및 입찰 전략
ROI 기반 자동입찰 세팅: 전환율이 높은 시간대에 예산 집중
AB 테스트를 통한 소재/키워드 성과 비교 후 최적화 진행

첨부 파일
SNS광고마케터

정체된 광고 성과 개선 전문 마케터

광고의 성과를 결정하는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 내부적인 세팅의 문제부터, 경쟁사들의 컨디션, 자사의 홈페이지 내부 컨디션, 시즌 이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종합하여 예리한 인사이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성과 개선시킨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해보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