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피에스
정현석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36
댓글 : 0
조회수 : 36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개선
집행 성과
ROAS 400% 달성 및 유지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전략
핵심 운영 포인트
구매 의도 높은 상위 키워드 집중 집행
자동입찰 + 전환 최적화 타겟팅 병행으로 예산 효율 극대화
소재 테스트 로직화: 주기적으로 문구, 랜딩, 키워드 성과 비교
상품의 고유 USP(차별화 포인트) 강조
시즌/트렌드 반영한 테마형 문구 기획
핵심 운영 포인트
구매 의도 높은 상위 키워드 집중 집행
자동입찰 + 전환 최적화 타겟팅 병행으로 예산 효율 극대화
소재 테스트 로직화: 주기적으로 문구, 랜딩, 키워드 성과 비교
상품의 고유 USP(차별화 포인트) 강조
시즌/트렌드 반영한 테마형 문구 기획
지면별 성과 파악하여 비효율 지면 OFF처리
전체적인 전환율 상승 및 ROAS안정화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