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피에스
정현석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6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개선

집행 성과

ROAS 400% 달성 및 유지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전략
핵심 운영 포인트

구매 의도 높은 상위 키워드 집중 집행 
자동입찰 + 전환 최적화 타겟팅 병행으로 예산 효율 극대화
소재 테스트 로직화: 주기적으로 문구, 랜딩, 키워드 성과 비교

상품의 고유 USP(차별화 포인트) 강조
시즌/트렌드 반영한 테마형 문구 기획

지면별 성과 파악하여 비효율 지면 OFF처리

전체적인 전환율 상승 및  ROAS안정화 
첨부 파일
SNS광고마케터

정체된 광고 성과 개선 전문 마케터

광고의 성과를 결정하는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 내부적인 세팅의 문제부터, 경쟁사들의 컨디션, 자사의 홈페이지 내부 컨디션, 시즌 이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종합하여 예리한 인사이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성과 개선시킨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해보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