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엔드
정현석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38
댓글 : 0
조회수 : 38
댓글 : 0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광고를 통한 전환 확인
집행 성과
이관 첫달만에 ROAS 350% 달성
집행 내용
건기식 업종의 까다로운 검수로 인해 어려움에서
콘텐츠 기획 → 타겟 반응 분석 → 최적화 루틴
후기 기반 콘텐츠 /비교형 콘텐츠 / 인터뷰/체험기 콘텐츠
광고 그룹 별로 콘텐츠 포맷별 A/B 테스트 운영
성과 높은 소재는 광고비 집중 분배
다양한 콘텐츠 포맷을광고소재화하여 피로도 최소화
고객의공감과 반응을 유도하는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바이럴 반응 데이터를 활용한A/B 테스트 기반 자동화 최적화 루틴
고객의공감과 반응을 유도하는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바이럴 반응 데이터를 활용한A/B 테스트 기반 자동화 최적화 루틴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