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엔드
정현석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8
댓글 : 0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광고를 통한 전환 확인

집행 성과

이관 첫달만에 ROAS 350% 달성

집행 내용

건기식 업종의 까다로운 검수로 인해 어려움에서 

바이럴 요소를 가진 콘텐츠형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인스타그램 광고 성과를 극대화한 전략
콘텐츠 기획 → 타겟 반응 분석 → 최적화 루틴
후기 기반 콘텐츠 /비교형 콘텐츠 / 인터뷰/체험기 콘텐츠
광고 그룹 별로 콘텐츠 포맷별 A/B 테스트 운영
성과 높은 소재는 광고비 집중 분배

다양한 콘텐츠 포맷을광고소재화하여 피로도 최소화
고객의공감과 반응을 유도하는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바이럴 반응 데이터를 활용한A/B 테스트 기반 자동화 최적화 루틴


첨부 파일
SNS광고마케터

정체된 광고 성과 개선 전문 마케터

광고의 성과를 결정하는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 내부적인 세팅의 문제부터, 경쟁사들의 컨디션, 자사의 홈페이지 내부 컨디션, 시즌 이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종합하여 예리한 인사이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성과 개선시킨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해보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