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포레스트
김상수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51
댓글 : 0

마케팅 KPI

유입량 증가 및 DB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유입량 260% 상승 / DB 문의량 159% 달성

집행 내용

■ 운영 전
- 파워링크 : 메인키워드만을 운영
- 브랜드검색 :  가시성 낮은 이미지 사용 및 브랜드키워드 수량 적음

■ 운영 후
- 파워링크 :  예산 감축 > 지역 / 상품 / 견종 및 반려동물 품종  확장
- 브랜드검색 : 디자인 시안 변경을 통한 브랜드 신뢰도 구축
- META / 구글 :  동영상 을 활용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로 인한 유입량 상승
- META :  잠재고객 캠페인 인스턴트 양식을 통해 추가 문의량 확보
- 구글 :  동영상 / 이미지 를 활용한 키워드+ 경쟁사 URL 타겟 활용한 전환수 증가

유입량 : 260% ▲
DB 문의량 : 159% 달성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한다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하는 마케터

광고퍼포먼스 2본부 2팀 김상수 AE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명확한 분석으로
수많은 레퍼런스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증명합니다
명확한 원인 분석만이 성과 개선의 첫 단추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