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포레스트
김상수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51
댓글 : 0
조회수 : 51
댓글 : 0
마케팅 KPI
유입량 증가 및 DB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유입량 260% 상승 / DB 문의량 159% 달성
집행 내용
■ 운영 전
- 파워링크 : 메인키워드만을 운영
- 브랜드검색 : 가시성 낮은 이미지 사용 및 브랜드키워드 수량 적음
■ 운영 후
- 파워링크 : 예산 감축 > 지역 / 상품 / 견종 및 반려동물 품종 확장
- 브랜드검색 : 디자인 시안 변경을 통한 브랜드 신뢰도 구축
- META / 구글 : 동영상 을 활용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로 인한 유입량 상승
- META : 잠재고객 캠페인 인스턴트 양식을 통해 추가 문의량 확보
- 구글 : 동영상 / 이미지 를 활용한 키워드+ 경쟁사 URL 타겟 활용한 전환수 증가
유입량 : 260% ▲
DB 문의량 : 159% 달성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