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럭스
최원기 마케터2025-11-05
조회수 : 38
댓글 : 0
조회수 : 3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beluxofficial
마케팅 KPI
전환증대
집행 성과
ROAS 500% 달성 및 전환수 증대
집행 내용
뷰티 기기 미용 전문 판매업체 비럭스
신규 런칭으로 인해 높은 가격 단가에 비해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를 어느정도 확보하면서 전환 증대하는 것을 목표로하여 광고 집행
메타에서 트래픽 캠페인과 판매 캠페인 병행하여 트래픽과 전환 모두 확보하였고 판매 캠페인의 예산을 더 비중하여서 전환 확보를 우선시로 광고 집행
트래픽에서는 클릭률, CPC, 빈도를 기준으로 하여 성과를 측정 판매캠페인에서는 전환율, ROAS, 전환당 비용을 기준으로 성과 측정
설립된 기준보다 낮은 세트는 바로 OFF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