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럭스
최원기 마케터
2025-11-05
조회수 : 3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beluxofficial

마케팅 KPI

전환증대

집행 성과

ROAS 500% 달성 및 전환수 증대

집행 내용

뷰티 기기 미용 전문 판매업체 비럭스
신규 런칭으로 인해 높은 가격 단가에 비해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를 어느정도 확보하면서 전환 증대하는 것을 목표로하여 광고 집행
메타에서 트래픽 캠페인과 판매 캠페인 병행하여 트래픽과 전환 모두 확보하였고 판매 캠페인의 예산을 더 비중하여서 전환 확보를 우선시로 광고 집행
트래픽에서는 클릭률, CPC, 빈도를 기준으로 하여 성과를 측정 판매캠페인에서는 전환율, ROAS, 전환당 비용을 기준으로 성과 측정
설립된 기준보다 낮은 세트는 바로 OFF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대표님과 함께 성장하는 마케터

브랜드의 성장을 설계하는 마케터,
데이터를 나침반 삼아 움직입니다.
광고주와 같은 시선으로, 더 멀리 함께 갑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