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장트럭
조현영 마케터2025-12-16
조회수 : 44
댓글 : 0
조회수 : 44
댓글 : 0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기존 대비 트래픽 증가로 문의량 증대
집행 내용
#기존
* 한 캠페인 안에 대량의 키워드 세팅으로 확장소재 분리 X
* 구글 광고 품질지수 미관리
#현재
* 키워드 별로 캠페인 분류하여 확장소재에서 차이를 둠
* 구글 광고 품질지수 관리로 구글에서의 문의량 증대
그 결과, 기존보다 다양한 소재와 문구 테스트 진행으로 문의량 증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