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코치푸드
김주현 마케터
2025-12-17
조회수 : 5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cooking_tiger1/products/7774667095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평균 ROAS 1800% , 전환수 200건 이상 달성평균 ROAS 1800% , 전환수 200건 이상 달성

집행 내용

캠페인 개요>

네이버 SA를 통한, 전환 매출액 증대

- 소액의 예산으로 전환 성과 늘리기 위해, 네이버 SA의 배너광고인, GFA광고로 집행


* GFA 광고

- 캠페인 관리:  머신러닝 기반으로, 불필요한 노출 및 광고비 누수를 막고 니즈가 있는 타겟에게만 광고를 도달시키는 '애드부스트' 캠페인 집행

- 상품관리: 기존 스토어 내의 리뷰, 전환 성과 등을 토대로 메인 제품 3개만으로(나머지 제외등록 처리) 광고 노출

- 시간대관리: 시간대 별 데이터 분석으로 성과 좋지못한 시간대 제외하여 탄력적인 운영

- 타겟관리: 연령대 별 분석으로 특정 연령대 제외하여 탄력적인 운영

- 기타: 한번씩 구매했던 고객들의 구매주기에 따라 성과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 주기적인 신규타겟 발굴이 필요했던 상황

> 따라서, 클릭율과 ROAS 유지를 위해, 자동으로 불러와지는 애드부스트 썸네일 개선 및 랜딩페이지 변경 제안

* 성과: 평균 ROAS 1800%, 전환수 200건이상 달성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어떻게든 답을 찾는 김주현AE

전문가에 맡겨 보시면그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전문적인 분석과 인사이트로 정확히 문제를 짚어내고,  확실한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