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코치푸드
김주현 마케터2025-12-17
조회수 : 50
댓글 : 0
조회수 : 5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cooking_tiger1/products/7774667095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평균 ROAS 1800% , 전환수 200건 이상 달성평균 ROAS 1800% , 전환수 200건 이상 달성
집행 내용
캠페인 개요>
네이버 SA를 통한, 전환 매출액 증대
- 소액의 예산으로 전환 성과 늘리기 위해, 네이버 SA의 배너광고인, GFA광고로 집행
* GFA 광고
- 캠페인 관리: 머신러닝 기반으로, 불필요한 노출 및 광고비 누수를 막고 니즈가 있는 타겟에게만 광고를 도달시키는 '애드부스트' 캠페인 집행
- 상품관리: 기존 스토어 내의 리뷰, 전환 성과 등을 토대로 메인 제품 3개만으로(나머지 제외등록 처리) 광고 노출
- 시간대관리: 시간대 별 데이터 분석으로 성과 좋지못한 시간대 제외하여 탄력적인 운영
- 타겟관리: 연령대 별 분석으로 특정 연령대 제외하여 탄력적인 운영
- 기타: 한번씩 구매했던 고객들의 구매주기에 따라 성과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 주기적인 신규타겟 발굴이 필요했던 상황
> 따라서, 클릭율과 ROAS 유지를 위해, 자동으로 불러와지는 애드부스트 썸네일 개선 및 랜딩페이지 변경 제안
* 성과: 평균 ROAS 1800%, 전환수 200건이상 달성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