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리
김한아 마케터
2023-01-13
조회수 : 171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ifoodtree.net

마케팅 KPI

쇼핑검색 매출액 증가 및 홈페이지 이탈률 감소

집행 성과

이유식 및 신제품 매출 증대

집행 내용

네이버만 마케팅을 집행하는 업체, 구체적인 마케팅 계획 수립 후 다양한 매체를 통한 매출 증가


1. 파워링크의 성과 개선을 통해서 브랜드 키워드 매출액 확보 및 광고비 누수 절감

2. 자사 사이트로 들어온 사람들을 구매까지 유도할 수 있는 온 사이트 마케팅 운영을 통해서 이탈률 감소

3. SNS 집행을 통해서 할인 및 배송 이벤트 등을 전달하고, 소비자로 하여금 브랜드를 신선하고 재밌게 받아들일 수 있는 창구마련


브랜딩의 단계를 파악하고, 주력 제품과 이미지를 파악 후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식품의 소구점 강화를 위한 이미지 및 영상 소재 제작에 집중 → 성과 극대화를 위한 소재 테스트 및 연간 이벤트 계획 전달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