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몰
이상민 마케터
2023-01-27
조회수 : 692
댓글 : 0
조회수 : 69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creasmall.com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집행 성과
ROAS 네이버500%이상, 카카오모먼트400%이상,SNS1,500%이상,크리테오 및 모비온 2,000% 이상
집행 내용
- 매주 기획전 진행으로 주 별 소재 변경 및 라이브 진행(시기&형태별 다양한 광고 이미지 제작으로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 소재테스트를 진행하여 ROAS와 CTR 높게 나오는 소재 제작 -> CTR 지속적으로 높이고 CPC낮춤
- 최적화 작업 주차별 진행하여 ROAS 극대화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