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주방설비] 성진하이쿨
김용민 마케터
2023-02-03
조회수 : 590
댓글 : 0
조회수 : 59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icepia.co.kr/
마케팅 KPI
ROAS 200%,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ROAS 200% 달성 및 상담문의량 증가
집행 내용
- 기간 : 2021년 5월 ~ 2022년 3월
- 예산 : 월간 약 15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SA(파워링크/쇼핑검색), 카카오SA 미디어믹스
제품 카테고리별 캠페인 분리
시즌/이슈별 노출순위 유연화
- GA 트래킹으로 온라인 문의량 수집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