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청 칠갑마루
진현석 마케터
2023-02-03
조회수 : 63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축제 홍보 및 쇼핑몰 ROAS 200%

집행 성과

ROAS 234% 달성

집행 내용

광고목적

1.지역특산품 판매 

2.지자체 축제 홍보


운영매체

[네이버]

지역특산품 판매 극대화

-효율 극대화를 위한 쇼핑검색 MO 위주 운영 

-파워링크 쇼핑검색 ROAS 112% -> 208%


[페이스북]

지자체 축제 홍보

-홍보 극대화를 위한 트래픽 캠페인 운영 (CBO)

-다양한 소재 형식으로 소재 A/B test 진행 후 효율적 관리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