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청 칠갑마루
진현석 마케터
2023-02-03
조회수 : 635
댓글 : 0
조회수 : 63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축제 홍보 및 쇼핑몰 ROAS 200%
집행 성과
ROAS 234% 달성
집행 내용
광고목적
1.지역특산품 판매
2.지자체 축제 홍보
운영매체
[네이버]
지역특산품 판매 극대화
-효율 극대화를 위한 쇼핑검색 MO 위주 운영
-파워링크 쇼핑검색 ROAS 112% -> 208%
[페이스북]
지자체 축제 홍보
-홍보 극대화를 위한 트래픽 캠페인 운영 (CBO)
-다양한 소재 형식으로 소재 A/B test 진행 후 효율적 관리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