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지재민 마케터
2023-02-03
조회수 : 1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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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마케터와 소통 및 매출 증대

집행 성과

자사명 유입률 증대, 매출 증대

집행 내용




안녕하세요, AMPM GLOBAL 마케터 윤서영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 집행 이력도 역시나 생활/잡화 제품들이에요!

바로, 가죽공예 키케이스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이관하기 전, 해당업체의 전환수는 한달에 약 15건으로 주문이 비교적 저조한 상황이었습니다.

수제 핸드메이드 제품이다보니 제작기간도 길어서 그렇다고 하지만, 저조한 상황이어서 제가 관리에 들어갔는데요!


제가 계정을 담당하고 세팅을 한 이후로부터, 전환수가 점점 변화되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에게 맞는 맞춤 타겟팅과, SNS로 소비자의 맞춤타겟팅을 통해 전환수를 증대시켰는데요!

제작건이 밀려서 핸드메이드가 힘들다고 대표님한테 칭찬 섞인 한숨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 기존에 자사몰 유입에 대해서 노출도 100건 조차도 되지 않았던 해당 업체는

현재 500건에 다르는 노출수와 그에 따른 클릭수도 볼 수 있었는데요!


저만의 세팅이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세요^^ 

마케터자격이수

잘 알리는 광고? 잘 아는 마케터에게!

돈만 쓰고 효과없는 광고, 이제 그만하고 싶으시죠?
지긋지긋한 광고 전화, 이제 그만 받고 싶으시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데이터 기반 전문 마케터,
지재민 마케터가 그 고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대표님의 사업 성장이 곧 저의 성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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