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O
이상민 마케터
2023-02-10
조회수 : 682
댓글 : 0
조회수 : 68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350% 이상
집행 성과
집행 전 ROAS 300% / 집행 후 ROAS 471%
집행 내용
네이버 SA 및 쇼핑 검색광고 운영 2021.06 ~ 2022.11
자사 상품 카테고리별 구성 변경 제안 타겟별 이벤트 기획 제안 후 집행
네이버SA검색광고 주요 타겟 상품 선별 및 선별상품 타겟별 그룹세분화
쇼핑 및 SA검색광고효율별 메인 T&D 관리
쇼핑 비주류 상품 구성 변경 및 키워드 확장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