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휴대폰악세사리] 오하이
김용민 마케터
2023-03-09
조회수 : 96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shopohi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 성과

ROAS 418% (+118%p)

집행 내용

- 기간 : 2022년 12월 ~ 현재 집행중


- 예산 : 월간 약 5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SA(파워링크/쇼핑검색/브랜드검색) 집행

   제품군/카테고리별 비용 최적화 진행

   

- 이전 성과 ROAS 250% > 매월 5%p 점진적 개선중 > 2월 ROAS 418%로 마감


- 자사몰 브랜딩 및 전환 캠페인 병행 운영 계획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