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완벽 세팅 A부터 Z까지 _ 2탄/소재,확장소재

김한아 마케터
2023-12-21
조회수 : 162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광고퍼포먼스 3팀임혜지 AE 입니다.
네이버검색광고어려우셨던광고주님들주목 !
사진으로 A부터 Z까지상세히떠먹여드립니다 !
1편을안보고오셨다면보고와주세요
오늘은소재 / 확장소재 설정에대해다뤄보도록하겠습니다 !

여기까지도잘따라오고계신가요 ?? 이제 소재를 간단히 변경했으니,
방금 적어 놓은 확장소재를 추가하러 가보겠습니다 !

확장소재의 내용은 하나하나 다루면 글로는 끝이 없기 때문에 영상을 통해 상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
.
내일은 광고비 효율높히는 키워드, 입찰가변경 으로돌아오겠습니다 !
매일들어오셔서유익한정보를받아보시고,궁금한점이생기신다면언제든연락주세요 ^^
같은아이템도어떤마케터가어떻게기획을하고전략을짜서판매하느냐에따라
1등과꼴등이정해집니다.
광고주와인플루언서모두직접해본임혜지 AE에게언제든지문의주세요 ;)
.
.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