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완벽 세팅 A부터 Z까지 _ 2탄/소재,확장소재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2-21

조회수 : 162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광고퍼포먼스 3임혜지 AE 입니다.

네이버검색광고어려우셨던광고주님들주목 !

사진으로 A부터 Z까지상세히떠먹여드립니다 !

1편을보고오셨다면보고주세요

>>네이버검색광고완벽세팅부터까지 A Z _ 1<<

오늘은소재 / 확장소재 설정에대해다뤄보도록하겠습니다 !

여기까지도잘따라오고계신가요 ?? 이제 소재를 간단히 변경했으니,

방금 적어 놓은 확장소재를 추가하러 가보겠습니다 !

확장소재의 내용은 하나하나 다루면 글로는 끝이 없기 때문에 영상을 통해 상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

내일은 광고비 효율높히는 키워드, 입찰가변경 으로돌아오겠습니다 !

매일들어오셔서유익한정보를받아보시고,궁금한점이생기신다면언제든연락주세요 ^^

같은아이템도어떤마케터가어떻게기획을하고전략을짜서판매하느냐에따라

1등과꼴등이정해집니다.

광고주와인플루언서모두직접해본임혜지 AE에게언제든지문의주세요 ;)

.

.

바이럴마케팅? 체험단? 기자단?

다양하게침투하는메타광고어떤게있나요?

벌면서광고하는릴스수익화알아보기 !

네이버검색광고 200 % 활용하는꿀팁

구글애드/유투브/메타매체불문영상광고국룰꿀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