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업종 'W'사 문제점 개선
마케터 이미지
황준호 마케터
2024-04-05

조회수 : 75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A. 랜딩페이지별 캠페인 설정




기존 대행사 운영시 랜딩페이지가 달라 다른캠페인으로 분리해두었습니다.

이럴경우 예산분배가 되어 머신러닝 최적화가 되지 않을수있습니다.



B. 소재테스트




랜딩이 달라 머신러닝 최적화가 되지 않아 소재 테스트를 하기 어려웠습니다.

하나의 캠페인으로 묶어 하나의 세트로 예산을 합하여 

소재별,랜딩 페이지별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C. 단일이미지가 아닌 컬럭션형 테스트



상품군이 다양하기 때문에  컬렉션형 테스트를 통하여 어떤 상품이 잠재고객들에게 반응 좋았는지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차주에는 해당 모수를 활용한 리타게팅을 진행하며 이에 대한 결과를 공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관리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제대로 된 보고서를 통해 정확한 인사이트 받아보세요!

퍼포먼스개선이 가능한 마케터! 현시점 분석능력이 중요! 함께 성장할 광고주분을 모십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