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광고비를 쓰더라도 이렇게만 하면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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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정현 마케터
2025-02-03

조회수 : 10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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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 AE입니다.


같은 광고비,

산을 사용하더라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많은 광고주님께서 놓치고 계신, 궁금해 하시는

미디어믹스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미디어믹스란?


MEDIA + MIX 로, 

한 가지의 매체의 광고를 집행하지 않고,

여러 개의 미디어 매체로 확장하여

KPI 도달에 보다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럼 미디어믹스를 왜 해야할까요?


한정된 예산 안에서 여러 매체를 통해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매체들에서 광고를 집행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가능하며,

소비자들 특성 및 사용자 분석이 가능합니다.


각 미디어 매체가 보유한 특성과 장점을 살려

단일 매체를 사용할 때 보다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예산이더라도 네이버에서만 광고를 집행했을 때와

네이버 + 메타를 활용하여 광고를 집행 한다면 


맛집 인스타그램 마케팅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요?


동일한 예산에서 각 매체간의 시너지를 통해

최대한의 광고 효율을 집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미디어믹스는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통합적으로 활용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디어믹스의 최적의 비율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의 오정현 AE를 찾아주시면

보다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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