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캠페인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Ep.2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3-08

조회수 : 879

댓글 0

흰색 바탕에 단어 구글 마이 비즈니스 - 로열티 프리 검색 스톡 사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시간에는 구글 캠페인 '디멘드젠'과

장점에 대해 이야기 했었습니다.


'디멘드젠' 캠페인이 궁금하다면?

↓                         ↓                       ↓

구글 캠페인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캠페인 세팅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캠페인 세팅




캠페인 목표 선택하기에서

목표 설정 없이 캠페인 만들기를 선택해줍니다.


캠페인 유형 선택




캠페인 유형 선택 페이지로 넘어가게되는데

여기서 디멘드젠 캠페인을 선택해줍니다.


캠페인 목표



다음화면에서 

캠페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데 디멘드젠 캠페인을


활용하는 이유는 


잠재고객 통계를 활용하고 맞춤형 광고를 잠재고객에게 노출하는

AI 기반 입찰 측정이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AI를 활성화하기에는 전환으로 목표 세팅하는게 좋겠죠?


오늘은 디멘드젠 캠페인 세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