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반응형 검색광고 파해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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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수 마케터
2024-02-27

조회수 : 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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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소개드릴 내용은구글 반응형 검색 광고 입니다!


네이버 말고 구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검색광고의 장점


- 기기 너비에 맞게 유연하게 조정되는 광고를 만들어

잠재고객에게 메시지를 게재할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여러 버전의 광고 제목 및 설명을 입력하면 Google Ads에서 고객에게 가장 관련성 높은 광고 조합을

게재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됩니다.


- 고객의 위치, 자주 가는 위치, 관심 위치에 맞게 광고 제목 및 설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여러 버전의 광고 제목 및 설명을 통해 광고가 더 다양한 입찰에서

경쟁하고 더 많은 검색어에 대응하게 하여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검색 광고를 사용하면 더 많은 입찰에서 경쟁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텍스트 광고에서 포착하지 못하는 추가 클릭 및 전환을 유도하여 광고그룹  실적이 향상됩니다.


작동방식


- 광고 제목과 설명을 더 많이 입력할 수록 Google Ads에서

잠재고객의 검색어에 더 가깝게 일치하는 광고를 게재할 확률이 증가하여 광고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제목과 설명을 입력하면, Google Ads에서는 텍스트를 다양하지만

중복되지 않는 광고 조합으로 결합합니다.

확장 텍스트 광고와는 달리 반응형 검색 광고 하나에

최대 15개의 광고 제목과 4개의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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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표님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 김진수입니다."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대표님이 최고의 ROAS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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