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구글 반응형 검색 광고 입니다!
네이버 말고 구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검색광고의 장점
- 기기 너비에 맞게 유연하게 조정되는 광고를 만들어
잠재고객에게 메시지를 게재할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여러 버전의 광고 제목 및 설명을 입력하면 Google Ads에서 고객에게 가장 관련성 높은 광고 조합을
게재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됩니다.
- 고객의 위치, 자주 가는 위치, 관심 위치에 맞게 광고 제목 및 설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여러 버전의 광고 제목 및 설명을 통해 광고가 더 다양한 입찰에서
경쟁하고 더 많은 검색어에 대응하게 하여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검색 광고를 사용하면 더 많은 입찰에서 경쟁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텍스트 광고에서 포착하지 못하는 추가 클릭 및 전환을 유도하여 광고그룹 실적이 향상됩니다.
작동방식
- 광고 제목과 설명을 더 많이 입력할 수록 Google Ads에서
잠재고객의 검색어에 더 가깝게 일치하는 광고를 게재할 확률이 증가하여 광고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제목과 설명을 입력하면, Google Ads에서는 텍스트를 다양하지만
중복되지 않는 광고 조합으로 결합합니다.
확장 텍스트 광고와는 달리 반응형 검색 광고 하나에
최대 15개의 광고 제목과 4개의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김정아마케터에게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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