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사 온라인 마케팅 제안사례

이예진 마케터
2025-12-15
조회수 : 49
댓글 0
1 / 1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구매전환수 증가 및 ROAS 400% 이상 달성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MO기준 월평균 검색량 1,000-1,600
개요
구매전환수 증가
집행내용
1. 메타 추가 집행을 통한 스마트스토어 유입량 증가 도모
ㄴ마케팅 링크 랜딩으로 메타 광고를 통한 전환추적 확인
2. 맘카페 바이럴 침투 진행으로 대량 컨텐츠 배포
ㄴ 자동차 동호회 커뮤니티 / 차량 토픽 카페 침투 바이럴을 통한 자연스러운 맞춤 타겟팅
3. 세부적인 검색광고 입찰가 조정 및 연령별 노출제한 설정
ㄴ상품 니즈에 맞는 연령에게만 광고 노출 설정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