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업종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3-12-01

조회수 : 1609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상승 및 브랜딩 강화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0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및 META 광고의 미디어 믹스안
집행내용

시장 분석을 통한 전략적인 광고 진행으로 실질적인 매출 향상

경쟁상황에 따른 입찰 순위 조정 및 타겟 연령및 성별에 따른 세팅

브랜딩 강화 및 트래픽을 위한 META 소재 테스트

핵심 키워드 발굴하여 광고 집중하여 ROAS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