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침구 쇼핑몰 퍼포먼스 개선 사례
.jpg)
유호준 마케터
2023-11-28
조회수 : 1572
댓글 0
1 / 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400%
잠재고객
여성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집행 전
ROAS 86%
집행 후
ROAS 286%
개요
소재 관련 적극 커뮤니케이션 및 소재, 타겟테스트를 통한 광고 최적
집행내용
네이버 SA - A/B 테스트 진행, 확장 소재도 종류별로 기간을 두어 테스트 진행하여 최적의 클릭율을 낼 수 있는 소재들로 활용 진행하여 품질지수 관리 돌입하여 클릭당 비용 감소 목적으로 진행
GFA - 다양한 제품에 맞게 관심/연령 등의 타겟을 세분화하여 테스트 진행하여 실 타겟에게 효율적인 소재를 노출하여 고객들의 구매 유도
- 제품의 종류별로 구체적인 구매 타겟이 상이하기 때문에 각 제품에 따라 광고 소재 제작하여 집행
- 최적의 타겟을 찾기 위한 테스트를 시도하여 클릭율 향상 및 클릭당 단가를 감소시키고 전환을 유도
첨부 파일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