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업종 광고제안 사례_네이버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4-11

조회수 : 321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및 유지
잠재고객
남성

20~2425~2930~3435~3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1. 쇼핑검색 캠페인 전상품 공유예산 사용중 2. 게재지면에 따른 누수 발생 3. 시즌성 키워드/자사 키워드 관리 미흡
집행 후
성과 가시성 증대 이후 ROAS 증대
개요
한정된 예산 안에서 리그룹핑 및 게재지면 재설정을 통한 성과 증진 유도
집행내용

1. 주력상품 위주로 전환소재 선별 후 리그룹핑

2. 콘텐츠 매체에서 전환 수 1미만 게재지면 OFF 처리

3.  S/S, F/W 시즌 분리

4. 자사명 키워드 분리를 통해 성과 가시성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