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Y사'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4-09-28

조회수 : 1099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50%
잠재고객
남성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800
개요
자사에 맞는 광고 매체 및 제품 특성에 따란 소재 세팅
집행내용

ROAS 300내외로 과도한 광고비로 효율이 안 나왔음.

또한, 브랜딩을 통한 매출 볼륨을 목표로 하는 상황에서 어떤 방식으로의 매체 확장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음.


이에 각 광고별 성과 데이터 분석과 자사에 알맞는 매체를 선정하여 진행하고, 광고 진행에 있어서 필요한 준비사항들을 논의함.

이에 따라, 광고 제품 선별 및 플랫폼 선정, 각 광고매체별 광고비 설정을 통해 종합적인 KPI를 설정하는 방향을 제안.

자세 제품별 소재 분석을 통해 광고매체별 소재 노출 방향 설정

긍정적인 논의 후에, 광고 진행으로 확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