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업종 'S사'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4-10-14

조회수 : 1003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350%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00
개요
쇼핑검색 상세 세팅을 통한 전환율 상승 및 GFA 배너 매체를 통한 브랜딩
집행내용

네이버 SA 전환 캠페인 분리 운영을 통한 ROAS 및 전환율 증대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개선 및 빠른 세팅 수정

네이버 GFA 진행을 통한 트래픽 및 전환율 증가

이광 이후 ROAS 약 200% 증가, 전환율 1% 이상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