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업종 'S사' 제안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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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창빈 마케터
2024-10-14

조회수 : 6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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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350%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00
개요
쇼핑검색 상세 세팅을 통한 전환율 상승 및 GFA 배너 매체를 통한 브랜딩
집행내용

네이버 SA 전환 캠페인 분리 운영을 통한 ROAS 및 전환율 증대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개선 및 빠른 세팅 수정

네이버 GFA 진행을 통한 트래픽 및 전환율 증가

이광 이후 ROAS 약 200% 증가, 전환율 1% 이상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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