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업종 S사 성과개선사례

최인재 마케터
2025-01-21
조회수 : 530
댓글 0
1 / 1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신규 타겟 확장
잠재고객
남성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
집행 전
전환수 체크 X
광고비 과소진
매체, 지면, 연령별 타겟 관리 X
집행 후
KPI에 맞는 전환체킹 가능
불필요한 광고비 소진 절감
타겟별 가중치 설정을 통해 SA 효율 증대
개요
디바이스분리, 검색어필터링, 적정순위입찰, 고효율지면 발굴, 연령 타겟팅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