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N사 성과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서원빈 마케터
2025-07-03

조회수 : 334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자사몰 매출 증대 및 ROAS 200%이상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100~150% 유지
집행 후
ROAS 1,000% 달성
개요
새로운 유형의 전환 소재 기획 및 발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메타
- 2025년 패션 업종 메타 광고 소재 트렌드 분석
- 브랜드 무드에서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소재 기획
- 정확한 소재 테스트를 위해 세트 당 소재 1개만을 세팅하여 테스트 진행
- 1개의 유형이 아닌 총 4개의 유형의 소재를 기획해 각 유형별 전환 소재 발굴

2)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 자사몰 매출 안정화 및 성과 개선을 위해 자사명 관련 키워드 검색시 플랫폼 검색광고가 상단에 뜨지 않도록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활성화가 잘 되어있는 브랜드 SNS페이지도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게 브랜드 SNS소식 연동 기능 활용하여 인스타 페이지 유입 개선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광고에서 중요한건 실제 성과를 개선시켰던 성공경험 입니다.
다양한 성공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