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교육 업종 광고컨설팅 성공사례

한영빈 마케터
2025-10-21
조회수 : 69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광고 매체 확장
잠재고객
전체
15~1920~24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PC : 440 / MO : 1,730
집행 전
기존 대행사의 새로운 제안들이 없었고, 신규 문의가 증가하지 않아 소재 개선 및 키워드 확장 희망
집행 후
검색광고의 경우 협의 결과 DB질을 높일 수 있는,네이버 지면만 활용하기보다 노출 수를 많게 유지하여 트래픽 형태의 광고 집행을 희망-> 소재/키워드 집중
개요
소재개선 및 매체 확장
집행내용
운영 현황
집행전,
1) 브랜드 메인 키워드 위주의 캠페인 운영
2) 네이버 파워링크/ 브랜드 검색 캠페인으로 운영
요청사항
1) 기존 대행사의 새로운 제안들이 없었고, 신규 문의가 증가하지 않아 소재 개선 및 키워드 확장 희망
2) 메타 광고를 기존 게시물 홍보하기 기능으로만 집행 -> 메타 광고 관리자로 본격적인 집행 희망
3) 바이럴 광고 (블로그 기자단) 제안 희망
집행 후
운영 방향
1) 검색광고의 경우 협의 결과 DB질을 높일 수 있는, 네이버 지면만 활용하기보다는 노출 수를 많게 유지하여 트래픽 형대의 광고 집행 희망 -> 소재 키워드 집중
2) 게시물 홍보하기 기능 말고 ㅡ 전환 추적 및 머신 러닝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메타 광고로 집행 이미지/영상 소재 제작 및 성과에 따른 추가제작 제안
3. 잠재고객이 활동하는 커뮤니티, 카페 등 기반으로 바이럴 광고 집행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