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업종 광고 문제점 개선사례

박가진 마케터
2025-10-21
조회수 : 55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문제점 개선 성과사례
집행내용
<문제점>
1. 단일 캠페인 및 광고소재 단일 운영으로 성과분석 부족
2. 상품별 다양한 지면 활용 + 카탈로그 캠페인 활용 無
3. 성별 및 관심사 타겟을 활용중이나, 너무 많은 관심사
- 성과가 좋은 지면, 연령대, 소재, 맞춤+유사타겟 활용 無
<개선점>
1. TOP상품 및 소재별 소구점 기획하여 다양한 소재 제작
2. 상품별로 단일이미지, 슬라이드, 컬렉션 등
카탈로그 캠페인 활용 (소재 베리에이션 확장)
3. 쇼핑 어드벤티지+ 캠페인 외에 수동 캠페인 생성 후
성과에 따른 데이터 분석과 신규 캠페인+광고세트 집행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