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광고제안 사례
마케터 이미지
조현영 마케터
2025-10-28

조회수 : 49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잠재고객
여성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브랜드 노출 및 전환 증대를 위한 네이버 GFA, SA 운영
집행내용
#이관 전 
1. 그룹별 중복 키워드 有
2. 캠페인 안에 너무 많은 그룹핑으로 관리 복잡 및 유의미한 그룹 발굴 無
3. GFA 매체 : 모수 확보용인 트래픽만 운영하여 비용 대비 전환 적어 ROAS 하락 

#이관 후
1. 관리 용이성을 위한 제품별 그룹핑 간소화
2. 전환 있던 키워드 발굴, 세팅하여 예산 절약
3. 파워링크를 서브로 가져가고 쇼핑검색을 메인으로 가져 ROAS 개선
4. GFA 전환캠페인 세팅으로 ROAS 증대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