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잡화 광고 계정 현황에 따른 맞춤 제안사례

김창빈 마케터
2025-10-28
조회수 : 78
댓글 0
1 / 2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상승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0
개요
실제 계정 운영 현황에 따른 개선점 제안 및 이에 따른 각 매체운영 제안
집행내용
계정현황을 확인하여 추후 프로모션 및 광고 계획에 맞춰 각 지면별 문제점을 찾고 이에 따른 개선점 제안
추가로 광고 스케쥴링을 통해 경쟁사 및 자사 프로모션 일정 조정하고 광고 예산안 설정
브랜딩 및 전환을 동시에 확보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속적인 광고 효율 상승을 도모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