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잡화 광고 계정 현황에 따른 맞춤 제안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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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창빈 마케터
2025-10-28

조회수 :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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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상승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0
개요
실제 계정 운영 현황에 따른 개선점 제안 및 이에 따른 각 매체운영 제안
집행내용
계정현황을 확인하여 추후 프로모션 및 광고 계획에 맞춰 각 지면별 문제점을 찾고 이에 따른 개선점 제안
추가로 광고 스케쥴링을 통해 경쟁사 및 자사 프로모션 일정 조정하고 광고 예산안 설정
브랜딩 및 전환을 동시에 확보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속적인 광고 효율 상승을 도모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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