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잡화 광고 계정 현황에 따른 맞춤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5-10-28

조회수 : 443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상승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0
개요
실제 계정 운영 현황에 따른 개선점 제안 및 이에 따른 각 매체운영 제안
집행내용
계정현황을 확인하여 추후 프로모션 및 광고 계획에 맞춰 각 지면별 문제점을 찾고 이에 따른 개선점 제안
추가로 광고 스케쥴링을 통해 경쟁사 및 자사 프로모션 일정 조정하고 광고 예산안 설정
브랜딩 및 전환을 동시에 확보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속적인 광고 효율 상승을 도모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