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S사 광고 제안사례
.jpg)
김경연 마케터
2025-10-29
조회수 : 54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0만원 이상
마케팅 KPI
SA, DA 및 외부 플랫폼 광고를 통해 전체 매출 볼륨 증대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네이버 기준 브랜드 월간쿼리수 2만 이상
개요
신규 연령층 확대와 고객 LTV 개선을 위한 매체 확장 및 퍼포먼스 마케팅적 성과 개선
집행내용
광고 목적 : 신규 고객 유입 및 기존 고객의 재구매 강화로 매출 향상을 목적
1)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트렌드 흐름을 분석하여
시장에서의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SEO 오가닉 영역에서의 개선사항 제안
2) 상품군 USP에 따른 신규 고객 유입을 목적으로 매체별 특성에 따른 신규 광고 매체 반응도 제안
3) 퍼널별 이탈률 개선 및 LTV 강화를 위한 현 시점 'S'사의 광고 현황 체크 및 개선사항 제안
4) 데이터 고도화 및 솔루션 제안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