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업종 광고 퍼포먼스 개선사례
.gif)
장소라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4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이상
잠재고객
전체
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 개선 및 네이버 GFA 신규 집행을 통한 매출 볼륨 극대화
집행내용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 및 GFA 전환 수 극대화
CTR 개선과 품질지수 개선을 통해 상단 노출 확보
카테고리별 그룹핑과 제외검색어 및 노출 지면 제외를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제품 수가 많은 것을 고려하여 메인 제품을 제외하고 ADVoost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노출 지면 확보
카탈로그 캠페인을 통해 잠재고객 및 관심사 기반 라타겟팅 진행
-> 객단가가 높은 업종인 만큼 리타겟팅을 통해 매출 확보
첨부 파일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