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업종 성과개선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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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휘원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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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미지정
마케팅 KPI
ROAS 250%
잠재고객
전체
전체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50
집행 전
이관 전 ROAS 100%대
집행 후
이관 후 현재 전체 ROAS 212%대
개요
ADVoost 추가 집행 / 상품 선별
집행내용
광고를 돌릴 효율 상품을 선별 후, SA 효율 최적화와 ADVoost를 통한 매출 볼륨 확대
무분별하게 등록되어 있던 캠페인의 수를 줄여 검색광고의 ROAS를 잡았고, 이후 품질지수 관리를 위해 노출 지면과 제외키워드 설정으로 효율적인 CPC 관리에 성공.
이후에는 매출 볼륨 확대를 위해 ADVoost 집행 후, 내부 데이터 확인해 효율 상품 2차 선별 / 세트 분리하여 머신러닝 최적화, ROAS 212%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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