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J사 온라인 마케팅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김태환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82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신규 제품 출시 시기에 맞춘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자사 브랜딩
잠재고객
전체
15~1920~24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간 검색량 100회 이하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광고, 바이럴 매체 등의 미디어믹스
집행내용
12월 신규 제품 출시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와 브랜딩 강화가 필수적인 상황입니다.

현재 네이버 자사명 검색량이 월 100회 이하로 매우 낮아, 초기에는 ‘브랜드 존재 알리기’ 중심의 접근이 필요합니다.

또한 클린뷰티 특성과 자연 유래 성분이라는 제품의 USP를 명확히 소구하여, 단순 가성비 경쟁이 아닌

“왜 이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가”를 설득하는 구조적 메시지
가 핵심 전략으로 요구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당신의 고객을 공략하는 AE

당신의 브랜드와 함께
고객까지도 생각하는 
고객과의 연결 다리 'AE 김태환'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