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은 이렇게 한다던데 ?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5-05-27

조회수 : 250

댓글 0



해마다 계속해서 늘어나는 화장품 브랜드 이것부터 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팀 윤태희AE입니다.


시작하기 앞서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그렇게 성능 좋고 가성비 좋은 제품 만들었으면 제대로 광고하세요.



뷰티업종은 항상 새로운 브랜드가 분기별로 생겨나는 추세입니다.



때문에 경쟁률이 매우 높은 편에 속하며 광고도 다양하게 진행을 해야합니다.


특히나 21세기에 뷰티업종은 메타광고를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를 한번에 노출시키는 메타광고는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신뢰감을 높이는 뷰티 업종에게 있어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메타에 집중하는 나머지 네이버 파워링크를 무방비하게 두는 브랜드가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다른 업종도 보여지는 모습이 중요하지만 뷰티업종은 더 더 더 더 더 중요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사용되는 파워링크 검색광고는 사용할 수 있는 소재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홍보문구 / 이미지형 서브링크 / 플레이스 등등 광고지면을 확보할 수 있는 소재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같이 진행하므로써 노출을 극대화하여 자사의 제품을 더더욱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신경쓰지않는 뷰티 업종 광고주님들, SNS 광고가 파급력이 좋아도 베이스는 네이버 광고입니다.


네이버 광고 세팅 반드시 필요합니다.



방치하지마세요. 조금만 관심을 더 가지면 됩니다.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를 필요로 하신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항상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AE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