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6월 마케팅 이슈 전달사항
마케터 이미지
김창빈 마케터
2025-05-30

조회수 : 47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창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주 짧고 굵게 현재 25년 6월 마케팅 이슈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신선식품 업계 시장 점유율 변동

신선식품 업계 내 시장 변동 사항이 있습니다. 컬리 및 이마트몰의 플랫폼 입점 및 기업 인수등 시장의 변동이 있습니다.

이에 해당 신성업종 광고주 님들은 추후 광고 추이가 어떻게 변동될지 유의 깊게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반려동물 시장 진출 활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크게 늘면서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 및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된 업종 및 광고주들은 다양한 상품들로 반려동물 시장을 타겟하여 광고 할 수 있습니다.


3. 불교 콘텐츠의 대중화


근래 불교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 상품 및 서비스가 확대되고 불교가 종교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있습니다.

이에 불교 관련 상품 및 불교에 연관될 수 있는 서비스들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식품, 펫, 불교등 근래에는 다양한 온라인 광고의 상품 및 연관 서비스가 확대되어 가고 있습니다.

전혀, 관련이 없을 것 같은 제품도 최근 트렌드에 맞춰 문화의 융합 및 서비스 확장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케팅에 접목시킨다면, 다음 컨텐츠 선두 주자는 광고주님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메조미디어 25.06 마케팅 리포트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