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식 대행사를 써야하는 이유?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6-10

조회수 : 613

댓글 0

많은 사장님들, 광고주님들 온라인을 통해

사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스마트폰 핸드폰 발열 뜨거움 원인 이유는?


사실 다양한 매체에 광고주님들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국내에서 '네이버'라는 플랫폼은 압도적인 이용자 수와 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주님들도 '네이버' 광고를 많이 고려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브랜드를 운영하시다보면, 


- 가게를 보느라 바쁜 일정

- 초기 마케팅의 어려움

- 자주 걸려오는 홍보 전화 


와 같은 사항들로 마케팅에 관한 고민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적 여유 혹은 마케팅 운영 방안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계신다면 혼자 진행해보셔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대행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왜' 일까요?


현재 실제 운영중인 가게에 집중 해야하는 상황에 

광고 관리에는 많은 시간을 사용하기에는 시간적 소비가 너무 많아지게 되는데요. 


그런 경우 광고 관리 부분을 대행사에게 맡기고

매장 운영에 더욱 신경 쓰시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 중, 제가 '네이버 공식 대행사'를 추천하는 이유는 왜 일까요?



네이버 공식 대행사란?



네이버와 공식적으로 체결을 맺은 전문 대행사를 의미합니다. 

즉, 네이버 측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관리 , 운영을 할 수 있는 파트너 관계의 대행사를 말하는데요. 



< 공식 대행사를 써야하는 이유 >


1. 대행비 없이 광고 운영


비공식 대행사는 광고주님들도 아시다시피, 대행비를 사장님께 요구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공식 대행사는 대행비 0원,  즉 광고주님 추가 부담 없이 

현재 진행하시는 금액 그대로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공식 대행사는 광고주님이 아닌, 네이버 측에서 대행비를 직접 공식 대행사로 지급해주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광고주님이 달에 100만원으로 진행하고 계신다면, 

네이버 공식 대행사는 달에 100만원을 전부 광고 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지만, 

아닌 대행사는 달에 100만원 광고비용에 할당되는 광고 대행비를 요구하게 됩니다. 


2.  빠른 커뮤니케이션


광고를 진행하다보면, 갑자기가 광고가 내려가거나 

혹은 계정 자체의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네이버 공식 대행사는 네이버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공식 대행사이기 때문에 빠른 커뮤니케이션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행사 혹은 갑작스러운이벤트에도 

경쟁 업체보다 먼저 손 쓸 수 있겠죠? 




이러한 이점들 때문에, 네이버 광고를 생각하신다면 

'네이버 공식 대행사'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 AMPM  글로벌은 네이버 직접 계약한 

'네이버 공식 대행사' 이며 다양한 성공사례와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공식 대행사에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