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검할까요? 파워링크할까요? 둘 다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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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현 마케터
2025-06-10

조회수 : 3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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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 AE입니다



EC업종에서 제품 판매를 하고 계신 광고주님들은


지금 이걸 보시고,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고, 행동하시면 됩니다.



EC업종은 내가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대중에 눈에 잘 보일 수 있게 해야하며,

구매욕구를 끄집어낼 수 있게 항상 행동해야 합니다.

그랬을 때 검색광고는 원래부터 소비자가 관심을 가진 상태에서 검색을 통해 유입이 되기 때문에


EC업종을 하는 광고주님은 다른 누구보다 눈에 띌 수 있게 순위권을 경쟁하고,

보다 눈에 띄는 소재를 사용하고 광고의 지면을 조금이라도 더 차지할 수 있게 지면을 늘려야합니다.


이 얘기를 들었을 때 광고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광고주님들은 아 파워링크 얘기구나!

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맞습니다.



우선 파워링크에서 지면을 차지해야겠지요?



자사몰의 유입을 늘려 부가적인 수입을 낼 수 있는 것이 자사 홈페이지 이기 때문에 파워링크는 기본 베이스로 깔아두어야 합니다.


파워링크에서는 파워링크 이미지, 홍보문구, 서브링크, 플레이스 등 다양한 확장소재를 사용하여 광고의 지면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진 소비자라면 당연히 눈에 잘 보이는 홈페이지를 눌러보겠죠?




다음으로는 쇼핑검색입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검색을 하는 소비자는 한번에 구매하지않습니다.

바로 가격비교, 성능비교, 리뷰/후기를 서칭 후 최종적으로 제품을 컨택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쇼핑검색 또한 필수 요소로 세팅해야합니다.


소비자는 어디서 어떤경로로 들어올지 모르기 때문에 EC업종은 항상 길을 열어둬야합니다.



고객유입의 길을 늘림으로 새로운 신규고객을 모을 수 있는 검색광고의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두 마리 토끼 다 잡는 사냥꾼이 될 수 있습니다.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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