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판촉물 업종 A사의 문제점 개선점 도출사례
마케터 이미지
오정현 마케터
2025-06-11

조회수 : 56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입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판촉물 B2B업종 A사의 기존 광고 운영 문제점에 대해 

개선점과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광고KPI : 전환수 증대 


매체 : 구글 SA


월 예산 : 300만원



문제점

1. 몇 년전에 셋팅한 캠페인 사용 중 -> 성과 개선 미비
2. 키워드 분리 X -> 성과가 좋은 그룹에 다른 카테고리의 키워드 추가하여 운영
3. 동적검색으로만 운영 중 

제안 및 개선

1. 캠페인 목적에 맞춰 전환 최적화 캠페인으로 전환
2. 키워드 카테고리별 추가 발굴을 통해 셋팅
-> B2B 업종으로 기업, 이벤트 등등 대량 구매 가능성이 있는 키워드 발굴
3. 한 세트에 동적, 일치, 확장 키워드를 모두 등록하여 운영

문제점에 따른 개선점을 제안 드리며, 광고 성과 개선 중에 있습니다.

현재 광고 대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AE에게 문의주세요 :)

마케터자격이수

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