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네이버 검색광고와 같이 진행하면 효과가 2배?

황준호 마케터
2025-07-01
조회수 : 24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매체는 네이버 입니다!
실제로 국내 점유율이 높고, 접근성이 좋은 만큼
많은 광고주분들이 집행하고 계시거나,
집행 예정에 있는 매체이실 것 같은데요.
이 네이버 내에서도 다양한 광고유형이 있는데요.
네이버 파워링크, 네이버 쇼핑검색, 네이버 GFA등
다양한 광고 유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SA + GFA 가 만났을 때,
더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네이버 파워링크 혹은 쇼핑검색으로 들어온
소비자들의 모수를 쌓아, 리타겟팅을 진행하여
관련 타겟층 혹은 전에 자사에 방문했던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한 번 더 띄워주게 됩니다.
또한, 검색광고와 다르게 시각적으로
직관적이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어올 수도 있겠죠?
이렇게 진행중인 SA와 함께 집행하면
전체적인 네이버 광고 효율을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와
SA를 같이 집행했을 때의 장점을 알아보았는데요 !
더 궁금하신 점 있거나, 네이버 GFA, SA 집행에
어려운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나 아래 번호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