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업종 H사 사례 공유, 견적 문의가 더 들어오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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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영빈 마케터
2025-07-09

조회수 : 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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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영빈 AE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업종은 


인테리어 DB 업종입니다 !


인테리어 업종 H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인테리어 업종 H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DB 문의 증대


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SA


예산: 월 200만원


<문제점>


1) 메인 키워드 , 높은 입찰가 그러나,
낮은 인입수로 인한 광고비 효율이 낮은 상황


2)  저품질 사진 소재 사용으로 클릭율이 갈수록 낮아지던 상황


3) 자사몰 전환추적이 불가능한 상황


4)파워링크의 경우 후킹성이 전혀 없는 문구 사용


<메인 키워드의 비싼 입찰가 예시>


이처럼 메인 키워드로만 구성한다면 광고비를 감당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선 사항>


1) 예산대비 입찰가 너무 높은 메인 키워드 OFF

-고효율 세부 키워드 발굴, 키워드 확장


2) 전환 추적이 불가능한 상황에 대처하여, 
번거롭더라도 매일 예약 시간, 내용 등 시트 공유 요청으로 전환 추적


3)  세부적인 키워드가 부족하여 키워드 확장

ex) 실내인테리어업체, 인테리어견적

-> 

ex) 남자옷가게인테리어, 대표이사실인테리어 등


4) 문구 및 이미지 소재 개선 테스트 진행


추가적으로 세부적인 개선사항 적용하여,


집행 전 : 일 평균 DB문의 1~2건



집행 후 : 일 평균 DB문의 5~6건


로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초기 개선단계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개선사항 발굴 및 적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입니다.


마케팅의 성과 저하는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은 경험과 통찰력입니다.


무엇이 문제일지 다양한 각도에서 접근하여 문제를 개선해 나가는


한영빈 마케터에게 문의주세요.



지금까지 AMPM글로벌 한영빈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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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터 한영빈AE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창의적인 전략" 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

그것이 저의 역할이자 사명입니다.

광고 그 이상, 브랜드의 날개를 달아주는 것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성공적인 캠페인, 저와 함께 시작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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