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ADVoost 쇼핑 캠페인 효과있을까?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7-10

조회수 : 189

댓글 0



혹시, 네이버 ADVoost 쇼핑 캠페인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네이버  ADVoost 쇼핑 캠페인이란 ! 



네이버 쇼핑 상품을 기반으로 AI 자동으로 광고 성과를 최적화하는 쇼핑 전용 캠페인입니다.

 

 

ADVoost 쇼핑 캠페인은 별도 소재 등록 없이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을 연결하고

 

캠페인 예산 간단한 설정만 하면,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성과를 최적화하여 검색 지면과

 

콘텐츠 지면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에서 전환 가치를 높여 매출 효과를 극대화할 있습니다!

 




 < AD Voost 쇼핑 캠페인 특징 >


1)  네이버 쇼핑 전체 상품을 연동하여 최적의 소재 자동 생성 줍니다.


2)  AI 타겟팅을 통하여 복잡하지 않게 알아서 최적의 지면 적합한 유저를 맵핑해 줍니다.


3)   AD Voost 기술 기반의 자동입찰과 예산을 최적화하여 매출성과를 극대화 있습니다.






광고 노출 예시 >



      검색 지면






           콘텐츠 지면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 캠페인 집행 조건>


✅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이어야 되며, 전환추적 설정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또한, 광고 노출까지 약 48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김나연AE에게 문의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