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A사 성과 개선 사례

정원준 마케터
2025-08-27
조회수 : 8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 1본부 1팀 정원준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중인 뷰티 업종 A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브랜드의 간략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업종 : 뷰티
- 매체 : 네이버
- 예산 : 700만원
- KPI : 전환률 증대 및 브랜딩
쇼핌검색 및 파워링크 새로운 세팅으로 운영 후 광고를 집행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달]
- 총비용 : 약 400만원
- 전환수 : 128건
- 전환매출액 : 약 250만원
- ROAS : 약 62%
[이관 두 달 후]
- 총비용 : 약 600만원
- 전환수 : 450건
- 전환매출액 : 약 750만원
- ROAS : 약 125%
예산 확장을 통해 메인 제품 상위 노출과 메인 제품의 그룹핑을 통한 키워드 확장으로 CTR및 CVR을 증대시켰습니다.
동시에 기존 검색광고에서 광고비 누수 방지를 위하여
타이트한 게재지면 관리와 제외키워드 등록을통해 무의미한 광고 노출 및 클릭을 방지하였습니다.
이로 와 같은 내용이 전반적인 네이버SA의 ROAS 증가로 이어졌으며
기타 매체와의 미디어 믹스를 통해 꾸준한 전환률 상승 및 인지도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을것이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