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건기식도 통한다: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클릭률' 높이는 신뢰 기반 소재 최적화 전략

윤성우 마케터
2025-11-06
조회수 :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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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윤성우 마케터입니다.
요즘 맛있지만 자극적인 음식이 많아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는 추세입니다. 고가 제품을 검색하는 소비자는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며, 가격이 높더라도 프리미엄 원료나 차별화된 기술에 기꺼이 지갑을 엽니다.
파워링크 소재에 '프리미엄', '독점', '전문가 추천' 등 신뢰와 가치를 높이는 키워드를 명시하고, 랜딩 페이지에서는 원가 구조나 연구 개발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고가에 대한 소비자의 의구심을 확신으로 바꿔야 합니다.
목표는 단순 클릭을 넘어, 잠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여 최종 구매 전환까지의 이탈률을 최소화합니다.

<고가 건기식 구매를 유도하는 파워링크 소재 전략>
파워링크 소재는 고가 제품의 '왜 비싼지'에 대한 답을 명확히 제시해야 합니다.
> 제목/문구에 '프리미엄 가치' 명시
ex) "OO국산 독점 원료 함유", "국내 약사 추천 1위", "OO어워드 대상 수상" 등
<추가 정보 활용>
실제 고객 후기, 블로그 체험단, 먹방 유튜버를 통한 솔직후기 보여주기
<모델 신뢰도 연계>
파워링크 소재에 적용된 신뢰도 높은 모델이나 전문가 이미지를 랜딩 페이지 최상단에 동일하게 노출하여, 신뢰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이탈을 방지합니다.
ex) 여에스더, 현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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